특히 이 책은 장래에 기업 경영을 희망하고 꿈꾸는 학생들 특히 학부학생들을 대상으로 바람직한 기업 경영의 비전을 심어주고, 학습과정에서 토론이 진행될 수 있도록 그들의 눈높이에 맞게 서술되었다.
<목차>
제1장 기업의 본질과 사회 이슈
제2장 지역사회와 기업유치
제3장 기업의 지배구조와 경영권 승계
제4장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 활동
제5장 기업 기밀의 유출
제6장 기업의 위험 관리
제7장 기업 경영과 반기업 정서
제8장 기업의 윤리 경영
제9장 기업 경영과 환경 보호
제11장 기업과 고용
제12장 기업의 창출과 벤처기업
제13장 기업과 지식사회로의 진입
제14장 기업의 미래와 종합적 평가
<더 읽어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