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단행본] ‘기업 사회공헌과 명성지수’ 세미나 | 김희 저 | 라이터스 | 2006.01.25


기업 사회공헌활동은 기업의 명성(reputation)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즉 기업활동과 관련 해당 기업이 갖는 명성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기업은 향후 사회공헌활동과 관련 명성의 유지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전제에서 이 책은 출발한다.

21세기 들어 맹렬히 확산되고 있는 세계화와 인터넷 혁명은 소비자로하여금 기업에 관한 정보를 더 많이 접하게 만들고 기업의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구매행태에 과거보다 더욱 큰 영향을 미친다.기업이 소비자임직원주주 등 직접적인 회사관련자에 대한 책임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도 요구받고 있다는 사실을 이 책은 강조한다
<더 읽어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